• DUO USA

결혼은 선택이 아니고 필수다




결혼 정보회사 듀오는 1999년에 미국 설립 이후로 COVID 19 인해서 사무실 문을 닫은 것은 처음이라

집에서 자택 근무를 하면서 그동안 바빠서 미루었던 일들을 정리하면서, 미래 듀오를 많이 고민을 하게 되었다고 이제니퍼팀장은 입을 열었다.

믿고 가입을 해주신 회원님 한분 한분이 소중했고, 보고 싶었다고 전하면서,

남성 회원님들은 선생님 더벅 머리가 되어서 화상통화도 어려울 것 같아요. 또한 여성은 6피트 사이를 두고, 마스크 쓰면서 어떻게 만나요 하셨던 분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만날수 있어요! 결혼 하고싶어요! 그동안 바빠서 결혼 생각을 못했는데 가장 소중한 짝을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가정의 소중함을 생각 하게 되었네요! 그동안 망설이고 계셨던 회원님들이 뉴욕, 시애틀, 샌프란. 텍사스. 엘에이 등에서 상담문의 및 가입 비율이 증가 했다고 한다.

또한, 식당. 커피샵들은 다 문을 닫았는데 어떻게 만나지요? 커피를 take out 해서 공원 산책을 하시면서 이야기를 나누어보세요.

미팅 장소는 커피샵이 아닌 동네 공원으로 바뀌었으며, 만남을 가진후 미팅결과는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었고, 마음에 드는 여성분께 집주소를 받아서 좋아 하는 피자를 시켜서 딜리버리도 해주었다고 했다. 그전에는 조건을 많이 따지던 회원님들도 이런 감성 데이트를 하고나서는 배우자의 이상형에 대해서 많이 바뀌었으며, 대화를 나누니 총명함에 매력적이었다고 하며, 외모상은 내스타일은 아니지만 취미가 비슷하고 자라온 환경도 비슷해서 깜짝 놀랬어요. 몆달동안 세상이 많이 바뀌어 버렸다.

어떻게 보면, 바쁘게 산 젊은이들 한테 잠시 쉬면서 인생을 돌아 볼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된 것 같다고 한다.

듀오는 개개인의 환경과 이상형등을 고려하여 성격. 성향이 맞는 최적의 인연을 잘 찾아주고 연결을 해주는 매칭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오랫동안 근무 하고 있는 매니저들은 1.5세로 한국말과 영어가 가능 하기 때문에 한국을 잘 못하는 영어권 회원님들과도 친구처럼 소개 만남을 도와드리고. 탄탄한 교육과정과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상담을 도와드리고, 회원님의 단점을 데이트코치 해드리며, 장점을 부각 시키는 중간 역할을 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결혼은 필수가 아니라 선택인 시대가 되었지만. 미국 생활에서 혼자사는 삶보다는 늘곁에 있는 가족이 있으므로 소중함을 가지고 .

좋은 짝을 만날수 있도록 전문 회사를 통해서 기회를 추천을 하며. 모든 어려운 상항에

가입을 하신분들에 한해서 스페살 가입비 프로그램도 준비 하고 있으며,

올 9월16일과 26일에는 초혼. 재혼 스피드 미팅을 준비 하고 있으며, 한자리에서 다양한 이성을 만나고. 함께 다채로운 이벤르를 즐길수 있단점이 매력적이며. 높은 매칭 성공률을 자랑 하는 듀오 USA의 이벤트는 올가을을 함께할 인연을 찾기를 바랜다고 한다..

결혼정보회사 듀오 문의:213-383-2525(LA) 201-9247-2525(NY)

웹사이트: www.duousa.net

21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