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듀오의 인터뷰: Jennifer Lee Manager

Updated: Jan 18



인연이란? 기회다 매일 수많은 인연이 내 옆을 스쳐 지나간다. 내 사람은 그중에 있다. 꽉 잡아라.

사랑의 최고의 기술은?- 터치다. 만지고 토닥이고 안아주고.. 진솔한 감성적. 육제적 교감이다

연애를 못하는 이들의 공통점은- 상대방에 대해 기대치가 높다. 모든 조건맞는 사람 없다. 이상형. 고집을 버려라. 상대방에게 내가 이상형인지 생각 해봐라. 또 상대를 이성적으로 이해 하려 노력 하지 마라. 남.녀는 언어와 생각이 다른 종족이다. 서로 달라서 함께 살수 있는 것이 아닌가?

회원수는- 700명이다. 스물 한살부터 70대 시니어까지 다양하다.

결혼 연령은- 요즘 초혼은 일찍 하든가 늦게 하든가 다. 그래서 35세 전후로 남성분들이 고민이 많다. 주변에 노총각 형님들이 너무 많아 자기들도 결혼 못할가봐서다. 본인이 장동건도 아니고, 재벌 2세도 아니라는걸 잘 알고 있다. 그런데 정작 연애 하는 방법을 잘 모른다. 하나 하나 코치 해줘야 한다.

어떤걸 가르쳐 주나- 예를 들면 첫만남에서 상대에게 뭘 물어야 하는지도 모른다. 미국에 온지 얼마나 되셨나요? 같은 시답잖은 질문은 자지 말라고 한다.

내 첫인상이 어때요? 친구들이 단싱의 어떤면을 최고라고 하나요? 요즈음 빠져 있는 것은.. 같은 돌직구 질문이다.

남성들에게 조언을 한다면.- 적극적으로 대시 해라. 여성은 자신감 있는 남성을 좋아 한다. 휴대폰을 꺼라. 평생의 인연을 만나는것 보다 중요한 일은 많지 않다. 바쁜 사람이라는 인상을 주면 상대는 연락 안하다. 눈맞춤을 많이 하라. 만나서 헤어질때까지 상대 시선을 내눈안에 잡아두라.

여성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 쑥쓰러우 하지 말라. 부모님. 친구 등쌀에 억지로 끌려 나왔다. 하는말은 하지 말고, 할레루아. 신앙 이야기 많이 하지 마라. 키 작고 통통 해 고민 이라면, 만날대 되도록 앉아있어라. 약점 감추고 매력만 발산 하면 된다. 남자들은 단순 해서 매력에 빠지면 약점은 잊는다. 연봉 많다고 자랑 하지 마라. 남자들은 주눅 든다. 잘 웃어라. 자연스러운 미소는 기억에 오래 남는다.

몆쌍이나 결혼 시켰나- 300쌍 정도. 15년째 감사 편지와 선물 카드를 보내오는 커플도 있다. 이직업이 보람이 크다.

재혼 풍속도는 – 어휴~ 재혼은 너무 머리 아프다. 연령층이 젊어지고 있다. 남자들은 안정을 찾기 위해 재혼을 서두리지만 여자들은 굳이 서두르지 않는다. 그래서 남성들은 재혼에 인내가 필요 하다.

데이트 앱이 많다. 사업에 타격은 없나- 오히려 도움이 된다. 앱에 실망 해서 듀오를 찾아온 회원들이 꽤 된다. 앱으로 만난 상대는 유령을 만나는 느낌 이라고 하더라 검증 안된 상대니 위험 하기도 하다. 듀오는 회원님들의 신원을 철저 하게 확인한다. 신뢰 할수 있다.

결혼해듀오 이제니퍼 팀장 인터뷰^^


72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bottom of page